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영화 소울 믿고보는 픽사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울을 보러 영화관에 달려갔어요

영화관 한칸씩 떨어져서 앉게 되어있고
앞줄과 뒷줄도 못앉게 되어있어서

안전하고도 어느때보다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이시국에 영화관이라니!!


노노!! 너무나도 안전한 영화관 이었습니다! ㅎㅎ
(혼자묻고답하기)

취식도 금지인데 음료수는 가지고
들어갈 수가 있었어요


아름다운 색감, 영상미

왠지 픽사직원들은 악한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마음이 비워져야 감정하나하나와
영상미를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 착하게 살테니 픽사 날 뽑아줘!!


지하철에서 음악하는 남자를
바라보는 주인공


귀요미 주인공들 ^^


픽사 영화는 보고나면 마음에 감동과
교훈을 주는 것 같아요

신파도 없이 적당히 맺고 끊는...

영화보면서 몇번 먹먹해졌네요
저도 그림을 그리고 있어서 그런지
저의 삶을 다시한번 되짚어 보게된..


내 삶의 목적 정하는 것
나의 꿈은 무엇인가
내가 잘하는것
내가 좋아하는것

반드시 이런 것들을 찾아야 하고
언젠가는 반드시 찾게 되어야하는...

인생의 목표

내가 좋아하는 꿈을 이루려 열심히 사는 것만이
행복일것이라 여기고 있었는데

뭔가 이 영화는 마음의 묵직한 울림을 주네요

지금 순간 순간 모든 순간이 소중한것을
깨닫고 감사하게 살아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픽사 사랑해요 ㅠㅠㅠ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