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금집 잠봉뵈르

망원에도 있고 안국에도 있는 소금집~
사람들이 갈때마다 기본 웨이팅 1시간....ㅠㅠ

긴 기다림 끝에 우리차례 ^_^
얏호~


잠봉프로마쥬 먹으려했는데 품절.....!!!
그래서 잠봉뵈르시킴 ㅎㅎㅎㅎㅎ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해야하고 음료수도 직접 냉장고에서 꺼내 가지고 가서 계산하면 얼음컵을 테이블로 가져다준다.

얼음컵을 가져다줘서 따라보니 레몬이 들어있어서 그럴듯 해보인다ㅎㅎㅎ

드뎌 나의 잠봉뵈르~~~
아니 그냥 바케트에 버터 햄만 들어있는데
왜 맛잇고그래...... 너무 맛있쟈나 ㅜㅅㅠ

사이드는 감튀랑 샐러드 선택인데
무조건 감튀!!!!

바삭바삭 짭짤한게 맛있다.

계속 생각나는 잠봉뵈르...못잃어...

자주가고파도 웨이팅이 질려 갈수 없지만 가고싶다 ㅎㅎ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