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리커피머신 y3.3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캡슐

 

 

 

집에 드디어 일리커피 머신을 들였습니다. ㅠ_ㅠ  

어쩌다 커피 중독이 되어서 하루라도 커피를 안마시면 힘이 안나는 느낌인데

요즘 카페도 자유롭게 다닐 수도 없고 테이크아웃해도 길 다니면서 마시기도 애매해서

커피머신을 들였는데 너무 만족하며 살아가고 있어요 .

 

 

 

 

 

이 캡슐은 디카페인! 일리커피캡슐중 이렇게 파란색은 디카페인입니다 ^^

 

 

 

 

 

요렇게 쏙!! 넣어주고 버튼만 누르면 커피가 나오는 참 편리한세상.. 크...

 

 

 

 

커피나오길 기다리는 시간 ~_~ 

 

 

 

크레미는 딱 적당해요

바로 마셔도 시원~~

크레미가 너무 많으면 뽑고 바로 마시면 뜨끈함이 있는데

일리머신은 크레미가 많아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즐기기엔 좋은것 같습니다. 

 

 

 

 

샷만 따로 에스프레소 잔에 뽑아보면 이정도 나오네요.

샷 추출 시간을 28초로 설정해두어서 양이 그리 많이 나오지는 않아요

 

저는 처음 일리커피머신을 사용할때 아메리카노 캡슐인줄 모르고 에스프레소로 작은컵에 뽑았다가

커피가 콸콸콸 많이 나오는 바람에 넘치는 참사를 겪었는데요

 

일리커피에는 에스프레소용, 아메리카노용 캡슐이 다르니까 잘 보고 사셔야합니다.

 

 

 

이렇게 그림에 머그잔이 그려져있는 게 아메리카노구요 

 

 

 

 

 

이렇게 에스프레소잔이 그려져있는게 에스프레소캡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저는 캡슐을 일리커피머신 공홈에서 구매를 합니다. ㅎㅎㅎㅎㅎ

 

 

 

 

 

실사 그림 비교... 왼쪽이 에스프레소 오른쪽이 아메리카노.. 

차이를 확실히 아시겠죠? ㅎㅎㅎㅎ

 

 

일리커피는 산미가 없어서 저는 맘에 들어요

산미가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과테말라나 디카페인은 산미가 전혀 없더라구요

인텐소도 그렇고 저에겐 사실 입에는 일리캡슐이 가장 잘 맞아서 일리커피머신은 다른 캡슐과 전혀 호환이 안됨에도 불구하고

일리커피머신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모두 즐거운 커피타임되세요~ ^---^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