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겐로쿠 홍대 데이트


홍대에 옷 얇게 입고 룰루 랄라~
나갔다가 너무 추웠어요
요즘 일교차가 큰거 같아요

홍대에 맛있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만난 동생이
메밀온면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홍대에 있는 겐로쿠에 방문했어요


요즘은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뀌어가는 추세인듯..

겐로쿠는 우동이랑 소바 파는데요
소바는 시원한 국물에 면을 적셔먹는 판모밀도 있고
따뜻한 소바도 있어서 선택이 가능해요~


창가자리에 앉아서 밖에 바라보기


점심시간엔 유부초밥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_^


제가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토핑고기는 닭고기와 소고기선택 가능하구요
전 소고기가 올라간 니꾸소바~~

국물이 엄청 진하고 후추의 맛이 강합니다.
후추때문에 국물이 매콤해요

추운날 매콤 뜨뜻한 국물을 먹으니 좋아요 ^^

겐로쿠의 좋은 점은
면사리 양을 조절 할 수가 있어요
가격은 동일한데 보통, 두곱빼기, 세곱빼기로
면사리 선택 가능합니다 .

정말 세곱빼기는 그릇이 세숫대야같이
큰 그릇에 나오던데 ㅎㅎㅎㅎㅎ


밥 다먹고 상상마당에서 귀여운거 구경 하는 재미
이곳은 위험한 곳이예요 사고 싶은게
너무너무 많....;_;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맛있다고 했던
초코케이크 먹으며 홍대 일정 끝~~~~~~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