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53)
소금집 잠봉뵈르 망원에도 있고 안국에도 있는 소금집~ 사람들이 갈때마다 기본 웨이팅 1시간....ㅠㅠ 긴 기다림 끝에 우리차례 ^_^ 얏호~ 잠봉프로마쥬 먹으려했는데 품절.....!!! 그래서 잠봉뵈르시킴 ㅎㅎㅎㅎㅎ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해야하고 음료수도 직접 냉장고에서 꺼내 가지고 가서 계산하면 얼음컵을 테이블로 가져다준다. 얼음컵을 가져다줘서 따라보니 레몬이 들어있어서 그럴듯 해보인다ㅎㅎㅎ 드뎌 나의 잠봉뵈르~~~ 아니 그냥 바케트에 버터 햄만 들어있는데 왜 맛잇고그래...... 너무 맛있쟈나 ㅜㅅㅠ 사이드는 감튀랑 샐러드 선택인데 무조건 감튀!!!! 바삭바삭 짭짤한게 맛있다. 계속 생각나는 잠봉뵈르...못잃어... 자주가고파도 웨이팅이 질려 갈수 없지만 가고싶다 ㅎㅎ
대학로 맛집 : 칸다소바 자주가는 대학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유명하다는 칸다소바 방문~ 요렇게 입구가 생겼어용 들어가 봅니다 슝~~ 메뉴들 간소하지요 ㅎㅎㅎ 저흰 돈코츠라멘이랑 마제소바 시켰는데 아부라소바와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 엄청 비쥬얼이 ....적응이 안되네요 허헛 깰끔한 식당안~ ㅎㅎㅎ 혼밥하기도 넘나 좋을것 같습니다. 마제소바는 먹다가 식초를 중간에 넣고 다먹고는 밥을 비벼먹을 수 있네요 아부라소바는...패...패스... 뭔가 너무 파릇파릇해... 마제소바 나왔씁니다 계란이 노란색으로 영롱하네요 저기 갈색 가루는 들꺠가루인가 뭔가 고소함이 ㅎㅎㅎㅎ 쉐킷쉐킷 비벼비벼~~~ 한입 먹었을 때 달콤한듯하면서 맛의 조화가 좋습니다 중간쯤 먹었을 때 식초를 넣었더니 맛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역시 시키는대로 하는 것이 맛..
마미손 버거점프 솔직한 후기! 오늘은 마미손이 운영하는 버거점프에 방문했습니다.수제버거 매니아로써 매우 기대가 됩니다용 일단 마미손버거2 세트로 두개 시킴. 메뉴입니당 버거종류가 꽤 다양하죠~ 저는 기본을 먹어볼까해서 마미손버거2를 시켰는데다른 것도 궁금하긴 하네요 매장안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모두들 밖에있는 야외테이블에 앉아있습니당ㅋㅋ 저역시...^-^ 날이 좋아서 야외에서 앉아있으니 외국에 있는 듯 기분이 좋네요 문에 걸려있는 마미손 가면ㅋㅋㅋㅋ 크~~~ 탄산~~ 계속 기웃기웃거리는 참새녀석.참새는 왜이리 귀여울까요...나중에 감튀하나 던져주니 신명나게 먹더라구요 ㅋㅋㅋ 드디어 나왔다~마미손버거는 빵이 핑크핑크해서 예뿌네요 ㅋㅋ 야외 분위기 어쩔.......앞에 공원이라서 싱그럽고 막...여유넘치는 기분이고 막 그래... 감자튀김이..
일리커피머신 y3.3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캡슐 집에 드디어 일리커피 머신을 들였습니다. ㅠ_ㅠ 어쩌다 커피 중독이 되어서 하루라도 커피를 안마시면 힘이 안나는 느낌인데요즘 카페도 자유롭게 다닐 수도 없고 테이크아웃해도 길 다니면서 마시기도 애매해서커피머신을 들였는데 너무 만족하며 살아가고 있어요 . 이 캡슐은 디카페인! 일리커피캡슐중 이렇게 파란색은 디카페인입니다 ^^ 요렇게 쏙!! 넣어주고 버튼만 누르면 커피가 나오는 참 편리한세상.. 크... 커피나오길 기다리는 시간 ~_~ 크레미는 딱 적당해요바로 마셔도 시원~~크레미가 너무 많으면 뽑고 바로 마시면 뜨끈함이 있는데일리머신은 크레미가 많아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즐기기엔 좋은것 같습니다. 샷만 따로 에스프레소 잔에 뽑아보면 이정도 나오네요.샷 추출 시간을 28초로 설정해두어서 양이 그리 많이 나오지..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현대카드는 디자인에 매우 신경을 쓰고 예술에 관심이 많은 회사같다. 현대카드에서 음악, 쿠킹, 여행,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만들어놔서한번 가봐야지 마음만 먹다가 먼저 쿠킹라이브러리 방문! 현대카드 소지자만 방문 가능한곳인데평일엔 횟수제한으로 어플을 깔면 이용이 가능함! ㅎㅎ 일단 책들이 매우 많다.다 음식관련 책들이라 음식에 관심 많으신 분들에겐 좋을 듯... 편리하게 책도 찾아볼 수 있음 ㅎㅎ 책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향신료들이 있어서 맛도보고냄새를 맡아볼 수 있었다. 여러 향신료 섞어서 제조해보기 향신료 만들기에 진심인 분... 1회용 조그마한 그릇에 담아서 향기 맡고 맛도 보고...사용 후 용기는 버리면 되서 위생적이다 종류들이 많아서 다 맡아볼 수는 없었다.레몬오일이 있었는데 향긋하고 너무 좋아서 ..
영화 소울 믿고보는 픽사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울을 보러 영화관에 달려갔어요 영화관 한칸씩 떨어져서 앉게 되어있고 앞줄과 뒷줄도 못앉게 되어있어서 안전하고도 어느때보다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이시국에 영화관이라니!! 노노!! 너무나도 안전한 영화관 이었습니다! ㅎㅎ (혼자묻고답하기) 취식도 금지인데 음료수는 가지고 들어갈 수가 있었어요 아름다운 색감, 영상미 왠지 픽사직원들은 악한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마음이 비워져야 감정하나하나와 영상미를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 착하게 살테니 픽사 날 뽑아줘!! 지하철에서 음악하는 남자를 바라보는 주인공 귀요미 주인공들 ^^ 픽사 영화는 보고나면 마음에 감동과 교훈을 주는 것 같아요 신파도 없이 적당히 맺고 끊는... 영화보면서 몇번 먹먹해졌네요 저도 그림을 그리고 ..
프리미엄 버스 시승 후기. 프레스티지 지방에 가야할 일이 있어서 고속버스를 예매하려는데 우등이랑 프리미엄 버스만 예매가 가능하네요 코로나로 버스를 줄였다는데 일반버스만 없앤듯 합니당..ㅠ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일반 타고 가려고 했는데 제가 출발해야하는 시간은 프리미엄밖에없어서 일반보다 만삼천원은 비싼 프리미엄을 예약했습니다. 헐? 그런데 버스에 올라타자마자 신세계... +_+ 와 좋다.. 예약하길 잘했다란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 비행기를 탄듯한 착각이 드는 앞에 스크린이 있구요 요청하기 버튼 클릭해보니 화장실이나 긴급 상황도 알릴 수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은건 이렇게 충전을 할 수 있는 것인데...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는거에요!! 충전선 안가지고 있을 때 매우 유용!!!!!! 커피나 음료를 안정감있게 놓고 탈 수 있고 비행기처럼 간이 ..
홍콩 추억 제니쿠키 해외여행 갔던 모든 순간들. 날씨 . 음식. 모두 그리워지는 시간들이네요 코로나는 진짜 없어지긴 하는 걸까요..ㅠ 작년 2월 오랬동안 준비했던 홍콩여행을 하루하루 카운터를 세며 기다렸는데 우한폐렴 이야기가 스믈스믈 흘러나왔고 중국 큰일났네 하며 남의 집 불구경하듯 여행에서 입을 옷들을 점검하다가... 급발진하는 코로나로 인해 결국.... 비행기 취소 당하고 환불불가 호텔은 울며불며 취소요청을 구걸하고... 참 슬픈 그날 일들이 벌써 1년이 되가고 있어요 이렇게 바이러스가 오래 전세계인을 괴롭히게 될 줄이야 ㅜㅜㅜㅜ 홍콩은 너무 좋은 추억이 많아서 꼭 한번 더 가고 싶어요. 오늘 왜 홍콩의 그리움이 커졌냐면요.. 요.. 제니쿠키를 선물 받았거든요 홍콩 공항에서 선물용으로 고르던 쿠키.. 그리 좋아하는 스타..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