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마미손 버거점프 솔직한 후기!

 

 

 

오늘은 마미손이 운영하는 버거점프에 방문했습니다.

수제버거 매니아로써 매우 기대가 됩니다용

 

 

 

 

일단 마미손버거2 세트로 두개 시킴. 

 

 

 

 

메뉴입니당 버거종류가 꽤 다양하죠~ 저는 기본을 먹어볼까해서 마미손버거2를 시켰는데

다른 것도 궁금하긴 하네요

 

 

 

 

매장안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모두들 밖에있는 야외테이블에 앉아있습니당ㅋㅋ 저역시...^-^

 

 

 

 

 

날이 좋아서 야외에서 앉아있으니 외국에 있는 듯 기분이 좋네요 

 

 

 

문에 걸려있는 마미손 가면ㅋㅋㅋㅋ

 

 

 

 

 

크~~~ 탄산~~ 

 

 

 

 

계속 기웃기웃거리는 참새녀석.

참새는 왜이리 귀여울까요...나중에 감튀하나 던져주니 신명나게 먹더라구요 ㅋㅋㅋ 

 

 

 

드디어 나왔다~

마미손버거는 빵이 핑크핑크해서 예뿌네요 ㅋㅋ

 

 

 

 

야외 분위기 어쩔.......

앞에 공원이라서 싱그럽고 막...여유넘치는 기분이고 막 그래... 

 

 

 

 

감자튀김이 바삭바삭 과자같음

감자튀김 바삭거리는것만 골라먹는데 그래서 인지 취향저격인데

트러플오일향이 나서 더 좋았다. 트러플오일 구매해야지 안되겠어 너무 좋아...

 

 

 

 

드디어 햄버거 한입!

뜌앗~ 빵이 엄청 부드럽당~ㅎㅎㅎㅎ

조화로운맛~! 자극적이지 않고 내 입맛엔
좀 싱거운 느낌이었다. 난 짭짤한 고기패티를
좋아하는 1인이라 ㅋㅋㅋㅋ

 그래도 야외테이블에서 먹는
햄버거는 너무 좋쟈냐~~

무엇보다 감튀가 넘 내 취향이라서 다음엔 다른 버거를 시켜볼 계획..직원분도 매우 친절하고 서울숲 공원이 있으니 먹고나서 바로 산책 고고할 수 있으니 

다시 방문 의사는 있습니당 수제버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해용  ^^ 

 

 

 

 

 

 

 

예쁜 꽃을 보며 솔직후기 마무의리~~~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