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강남역 가차샵 구경하기

 

 

강남역 지나가다가 가차샵이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가차샵에는 귀여운 피규어들도 많고 뽑고 싶은 거 돈 넣어서 뽑아 볼 수도있고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어서 보이면 항상 들어가보는 편입니다.

 

 

 

입구에 보이는 포켓몬들 ~

잠만보 이상해씨 꼬부기 ㅎㅎㅎㅎㅎ 넘나 귀엽죠

저도 집에 포켓몬 인형들이 종류별로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모으다보니 이제 놓을 곳이 없어서 곧 조만간 당근마켓에 올릴지도 ...-_ㅜ

 

 

귀여운 피규어들..

아는 캐릭터들도 있고 모르는 캐릭터들도 많이 있네요

 

 

원피스 캐릭터들.

원피스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 ㅎㅎㅎㅎ 

 

쵸파도 짱 귀엽고....

 

 

헉 넘나 귀요미 지우개도 있어요 헉헉...

이런거 저 넘나 좋아하는데요..

 

사진에 있는 노란뚜껑이 있는 플라스틱병에 (아주 조그마한 병) 종류별로 마음대로 골라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가격이 7천원입니다.

저 안에 다섯개도 안들어갈거같아 보이던데..... ;ㅁ; 

 

 

너무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현금이 없어서 피규어 뽑기는 패스했고 간단히 구경만 했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용 ^^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