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이마트트레이더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클릭! ㅎㅎ

 

 

오늘도 비가 추척추척 내리더니 

저녁되서 확 추워졌어요

 

얇은 가디건 가지고 다니면서 감기에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감기걸려서 요즘 기침이라도 했다간...모두의 따가운 눈총을 받을 수 있어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을 해봤어요

사람이 엄청나게 많네요 ㅎㅎㅎ 코로나로 한산 할거란 생각은 나만의 착각인 것으로... 

 

제가 방문 한 곳은 이마트트레이더스 월계점!!

입구에 들어서니 코스트코 같은 느낌인데 뭔가 더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것 같네요

 

 

이마트트래이더스 휴무일: 매월2주차, 4주차 일요일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보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매일10:00~ 23:00

 

 

 

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운동화랑 다양한 신발들 

 

 

컴퓨터, 노트북, 티비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노트북 새로 장만하고 싶어서 보고 싶었는데 뭔가 구경할 게 많아서 일단 패스.

 

 

 

 

죽부인이 1,940원 ~~ 정말 싸지않나요

이거 사고 싶었는데 들고 다니기 힘들어서 계산하러 갈때 사야지 하고는 까먹고 그냥 와서 

아쉽네요 이제 여름도 지나가지만 내년 여름을 위하여.....^0^;;

 

 

제가 좋아하는 조림 과일..

통조림으로 된 과일보다 병에 담긴 병조림이 더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병조림들은 제가 지금 껏 먹은 것들보다 상태좋고 신선한 과일이 담겨진 느낌..

사고 싶어서 눈을 이글 거렸는데 같이간 친구의 제지로 구매를 못해서 

지금 사진보니 원망이 드네요..사올걸... ;ㅁ; 

차 없이 갔기때문에 많이 살수 가 없었거든요......쭈글

 

 

 

바베큐 닭다리와 윤기 좔좔..족발

 

 

훈제 삼겹살 

너무 먹음직스럽죠 

이 훈제 삼겹살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진짜 세상 맛있어요

 

 

 

새우강정도 있네요 닭강정 소스로 만든건가? ㅎㅎㅎ궁금

 

 

 

연어 연어!!! 

 

 

훈제 연어 19,980원!! ㅎㅎㅎㅎㅎ 조리실에 계신분들 위생도 엄청 철저해 보이네요

저는 훈제 연어에 홀스레디쉬 소스랑 통후추..양파해서 함께 먹는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이런 통으로된 연어도 있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얇게 잘라진 연어를 좋아해요 두꺼운 식감의 연어보다..

이렇게 통으로 사시는 분들은 어떤 요리를 해드시는지 궁금하네요

 

 

홍어와 완도산 국산 전복

 

 

 

먹기 편하게 양념 된 장어도 판매하고 있어요.

장어덮밥 해먹으면 딱일 듯해요. 

 

 

치즈 종류는 이것은 일부에 불과... 더 많은 치즈 종류들이 있었답니당.

 

과일과 야채 파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코스트코처럼 과일들 모아서 파는곳은 냉장고 안처럼 시원하게 되어있어요 

 

 

입구에서부터 오렌지 포도 들이 반겨줍니당.. 

 

 

아보카도..

아보카도 ㅎㅎㅎㅎ 진짜 신선해보여요

 

 

 

파인애플..

잘라진 파인애플도 팔았는데 잘라진 파인애플은 용량이 더 많은건지 

7천원대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건대추야자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ㅎㅎㅎㅎㅎ 무슨 맛일까요?~~ 

코스트코 갈때마다 느낀 게 과일들이 싸면서 신선하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과일들과 야채들이 싱싱해보였어요 

 

 

 

지나칠 수 없는.....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월계점은 계산을 하고 나는 곳에 푸드코트가 있어요

 

조각피자, 판피자, 베이크, 스파게티, 샐러드, 피자들을 팝니다. 

콜라가 500원 정말 쌉니다. 수박쥬스도 흑당버블티도 이천원!!!! ㅎㅎ

 

 

먹고 가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많고 코로나도 그렇고 앉을 자리도 없고 해서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주문은 줄서서 기계에서 직접 하구요 번호판에 번호 뜨면 음식 찾아가면 돼요

 

 

스파게티는 포장이 안됩니다..ㅠㅠ

 

 

저는

 

콤비네이션조각피자, 2,500원

더블엣지 불고기피자 3,000원

치즈피자 3,000원

샐러드 6,000원

콜라 500원 = 총 1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피자 한조각이 엄청 큽니다. 이 피자는 엣지부분에 치즈들이 들어있어요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도 도우도 얋고 맛있지만요

저는 개인적으로 왼쪽에 있는 치즈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리코타치즈랑 제가 산 시그니처샐러드믹스 2종류가 있어요

이 샐러드는 미스터피자가면 샐러드바에서 먹을 수 있는 그 맛 그대로 그 정도의 맛

당연한 이야기겠지만요 ㅎㅎㅎㅎ

 

 

 

아....콤비네이션피자.....너무 별로였어요 뭔가 토핑들과 따로놀고,,,, 

저 페페로니 햄이 정말 커서 다른 토핑들에게 자리를 내주지 않고 덕분에 치즈도

매우 조금 달라붙어 있게 만들어줘요 ㅠ 

 

콤비네이션 피자는 코스트코 피자가 더 맛있는 것 같구요

다른 피자는 이마트트레이더스 피자가 더 맛있는 듯해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방문 

재밌고 음식들도 대체로 좋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수선하네요 

 

나중에 그리워지만 한번 더 방문 해야겠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요정보!!! 

차 안가져가시는 분들 꼭 장바구니 가지고 가세용

비닐이나 종이백 판매하지 않아요.

 

차 가져오시는 분들은 트레이더스 구경하다 보면 물건 다 팔리고 남은 빈박스 종종 보일거에요

그거 계산할 때 같이 들고 나오셔서 박스테이핑 하는 곳 가서 산 물건들 넣고 테이핑하면돼요

테이핑 하는 곳에 빈박스가 마련되어있지 않거든요!~~~

저는 차는 안가져갔지만 손에 바리바리 들고 갈 수 없어서 매장안에 굴러다니는 박스 가져다가

계산 한 물건 넣어서 집에 왔어요 ^^  

 

 

 

제 이야기가 재밌으셨다면 구독과 하트 꾹~ 눌려주세용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