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JW메리어트호텔 뷔페, 뷔페, 전복사랑 해산물굿

오늘은요~

예전에 방문했었던 JW메리어트 호텔 뷔페를 소개하려합니다.

 

코로나로 요즘은 뷔페도 고위험군으로 방문이 어렵고...ㅠ

2.5 단계 격상 이전에 뷔페 방문 했을 땐 자리에서 이동해서 음식 가지러 갈 때 무조건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착용해야했는데 이젠 아예 방문이....ㅠㅠ

 

그래서 예전에 방문했던 곳 찾아보기...ㅎㅎ

 

 

 

 

화장실에 냅킨대신 개인용을 사용 가능한 손수건이 있더라구요~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ㅎㅎ 따뜻한 물로 손 삭삭 닦고 손수건 사용하고 나왔어요

 

 

 

 

 

 

 

다양한 해산물들이 정말 많았어요 +_+ 

석화 , 새우, 전복, 가리비, 회등등... 무엇을 먹어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로브스터랑 회들 좀 먼저 담아오고...

너무 맛있게 냠냠냠.... 

 

 

 

 

취향 저격이었던 LA갈비와 립도 담아오고...

뷔페가면 LA갈비부터 무조건 먹는데요 이 곳 갈비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구운 가지와 양파랑 곁들여 먹으니까

술술 들어가요 ^^ 질기지도않고 냄새도 안나서 먹기 부담이 없었습니다.

 

 

 

 

대게는 사실 별 맛이 없어서 한번 가져오고 그다음엔 안먹었던거같네요 .

살이 별로 없어서 발라내기가 어려울정도... 이 날만 이랬던건지.. 원래 이곳의 대게가 이런건지.. ㅠㅠ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맛이 있었는데요 저의 입맛엔 LA갈비가 더 맞더라구요 그래서 스테이크 한번 가져다 먹고 또 갈비로 가져와서 먹었어요 ^^

 

 

 

 

 

양갈비

양갈비는 그 알죠 그 물크덩거리는 녹색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는거요~ 이름이 민트소스? 민트젤리 이런 이름으로 기억해요

전 그거 안찍으면 덜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구우면 맛이 두배되는 토마토 ^^

 

여기서 구운 토마토 효능 보고가실게요~

 

구운토마토효능 : 토마토를 구우면 향산화 영양소인 "라이코펜" 이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올리브유 등 기름과 함께 구우면 체내 흡수량이 30% 이상 높아진다고 합니다. 

 

토마토 계란스크램블 할 때 넣어서 같이 볶으면 진짜 꿀맛이예요

꼭 집에서 해드셔보세요 

 

 

 

 

고기는 사랑그자체입니다.. 저는 사실 육식파....

채식주의자분들...존경합니다..

 

 

 

 

이호텔의 강점은 디저트가 아닌가 싶어요.. 티라미슈와 케이크 종류가 진짜 많아요

다 먹어보기엔 무리가 있어서 티라미슈하나만 맛봤어요. 

 

 

 

 

저 딸기를 초코렛에 슉 뭍힌 디저트 저의 최애 인데 만나서 넘 만갑..

빵종류는 부담스러울 거 같다고 저것만 엄청 가져다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한놈만 팬다..

 

 

 

전복은 가져가서 구워달라고 하면 구워서 자리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전복 꼬독꼬독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버터에 구워지지 않아서 아쉽....전복하면 버터구이 아닙니까?..ㅠㅠ

 

여기서 잠깐!! 빠밤!! 전복에 대해 알아볼까용?

 

전복은 -중국의 진시황제가 불로장생을 위해 먹었다고 전해진다.  예로부터 귀하게 대접 받아온 주요 수산물 중 하나이다. 정약전의 <자산어보>에는 전복을  ‘살코기는 맛이 달아서 날로 먹어도 좋고 익혀 먹어도 좋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말려서 포를 만들어 먹는 것이다. 그 내장은 익혀 먹어도 좋고 젓갈을 담가 먹어도 좋으며 종기 치료에 효과가 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전복은효능 -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영양이 체내에서 잘 흡수되어 회복기의 환자나 노약자를 위한 건강식으로 많이 쓰인다. 전복에 들어 있는 타우린, 아르기닌, 메티오닌, 시스테인 등의 아미노산은 특유의 오돌오돌하게 씹히는 촉감과 어울려 맛을 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주의사항> - 산란기[참전복 기준 9~11월]에는 내장에 독성이 있으므로 생식은 피하고 살짝 익혀서 먹는 것이 좋다.

 

 

 

 

 

 

이곳은 사실 피자 맛집이었던거같아요

피자가 진짜 왠만한 곳들보다 맛있어요 이 곳에 가시려는 분들 꼭꼭.... 피자 드세요 

저는 배불러서 한사코 안먹으려다가 친오빠의 권유로 억지로 먹었는데 한입먹고 띠용~~

안먹었더라면 두고두고 후회 할 뻔 했어요 

 

 

 

초코렛 귀신..단거귀신 저는 이런 디저트류가 왜이리 좋을까요..

크렘브릴레도 몇 개 가져다가 먹었어요 저거 위에 달고나처럼 된 부분을 탁! 깨서 아래 크림과 섞어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여기 빵 종류도 많고 같이 곁드려 먹을 것들도 많았어요 

 

사진엔 없는데 탄산수가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구요 커피와 차종류는 직원에게 말하면 가져다 주는데

그 맛이 일품입니다. 차도 그냥 티백으로 된 차가 아니고 주전자에 직접 우려서 먹을 수있게 가져다 주는데

고급스럽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 곳은 우리나라 뷔페중에 제일 비싼 뷔페라는데요 사실 입이 매우 짧은 저는 다시 방문을 하긴 다소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한번쯤 부모님 모시고 가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방문 했을 땐 1인당 13만원 정도 였던갓 같습니다..

 

너무 비싼 JW메리어트호텔.. 그래도 가봐서 즐거웠다 안녕.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하트 뽕 눌러주세용>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