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제주도여행] 눈으로 떠나요~ 제주도~

 

코로나로 요즘 옛날에 다녀왔던 여행 사진 보는 낙으로 살고 있어요

매년 갔던 제주도도 올해는 못갔네요.

오늘도 사진으로 제주도 여행 떠나보아요 뾰로롱~!! 

 

 

 

 

제주도로 향해 날라가는 중 ...

저는 폐소공포증이 있어서 가끔 내가 갇혀있다는
생각에 사로잡히면  1분도 참기 힘들어서 불안하고
답답함이 밀려와요.

제주도는 다행히 한 시간 거리라서 마음을 평온히 달래면서 갈 수 있는 곳이예요.

감사한 제주도. 

 

 

 

 

 

이국적인 풍경의 제주도 모습. 필리핀에서도 이런 모습을 본거같은데~ ㅎㅎ

이때는 8월달 이었는데요

8월의 제주도 날씨 예.. 매우 더웠습니다. 매우 x100 쨍쨍한 해를 두피에 맞으며 

배도 채울 겸 해도 피할 겸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제주도 날씨 진짜 덥다.

 

 

 

제주도하면 좀 대표적인 음식이 전 고기국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 뚜벅이는 먼곳에 가기가 힘들어요 )공항에서 가까운 자매국수 였는데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아닌가요? [내돈내산입니다...]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다른 고기국수집도 가봤지만 전 이곳이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여긴 초심자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맛일 것 같아요  제주도 맛집 리스트에 탕탕!!

 

 

 

 

비빔고기국수.. 

전 왠만해서 비빔국수를 잘 시키지는 않지만 옆에 테이블에서 시켜서 드시는 모습에

따라서 시켜봤는데 오잉!!! 고기랑 너무 잘어울려요~

 

이 곳 방문하시는 분들 꼭 종류 다르게 시켜보세요 

 

 

 

 

 

저 고기를 보세요,,, 껍대기도 아주 쫀득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사진 보며 다시 침이 고이네요...

 

 

 

 

 

제주제주합니다. 같은 대한민국인데 어쩜 이리 분위기가 다를까요 ㅎㅎ

 

 

 

 

제주하면 생각나는 집 이미지.. 이곳은 사시는 분 없이 그냥 전시용처럼 되어있는 집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활발한 인터넷 검색을 하다 제주 올레시장에 마늘 통닭이 유명한 곳 있다고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이 곳이 유명한가봐요~ 마농치킨 !!! 마늘 치킨 먹을 생각에 완전 기대했는데

너무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이날 이 곳에서 치킨을 살수가 없었어요

아쉬운 마음에  다른 집에서 마늘 통닭을 주문 해두곤 올레시장을 돌아다니며 구경했어요. 

 

 

 

 

번호표 받고 엄청나게 기다려서 살 수 있었던 올래시장 돼지네 제주우도 땅콩만두.

여기가 엄청 유명한지 사람들이 많아서 호기심에 먹어 보았는데 저는 얇은 피 만두 선호자여서 그런지

제 입맛엔 쏘쏘 였네요 그래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명물이라니까 한번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나의 사랑 오징어....

 

 

다른 생선들도 싸고 많았어요 전 오징어성애자라 오징어를 만원어치 포장했어요.

다른 회들도 만원씩 포장되서 파니까 조금 씩 여러가지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안에서 먹을 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올레시장 한쪽은 횟집들이 주루룩 있어서 

괜찮아 보이는 집 들어가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사실 가격이나 이런 부분들이 큰 차이가 없으니

느낌 가는 곳으로 선택 하시면 될지도...^^;; 

 

 

 

 

 

숙소에 사온 음식들 펼치기

원래 가려고 했던 마농치킨이 아닌 다른 집에서 산 마늘치킨인데 

한입먹고 맛있어서 소리 쳤어요 뭐야!!!! 너무 맛있어!! 기름기없이 바삭바삭하면서 마늘의풍미!!! 

양도 완전 많고.. ㅠ_ㅠ;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두말하면 입 아픈 만원주고 산 오징어는 쫀득쫀득 여행의 피로를 사그라들게 해줍니다. 

초징가득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제주도 휴에리 방문. 수국축제는 거의 7월까지여서 제가 갔을 때 끝났을 무렵이라  그런지

수국들 상태들이 거의 작별을 고하고 있는 꽃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중간 중간 이렇게나 예쁜 수국들을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이런 예쁜 꽃들을 보면 어찌 이리 아름답고 다양한지 신기해용 ^^ 

 

 

 

 

이름 모를 꽃들이 예쁘게 많이 피어있네요.

장독대랑 분위기가 어우러져서 예뻐요

 

 

 

 

휴에리에 있던 다람쥐 볼에 얼마나 땅콩을 정신없이 집어 넣고 있는지 저 볼 빵빵한 것을 보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

 

 

 

 

먹을 것을 내밀면 달려드는 염소들...

 

 

 

 

당근하나에 이럴일이야?... 

 

 

 

 

당근 더 없는지 애절하게 바라보는 ......

귀엽다 너... ㅎㅎㅎㅎ 

 

 

 

 

어미 돼지가 새끼를 낳았어요 지금은 낮잠타임~

뜨거운데 그늘 있는 곳 찾아서 잘 자고 있네요 반질반질한 돼지새끼들.

음...돼지새끼 뭔가...욕 같은......

 

아기돼지들로.. 변경을.. 

 

 

휴에리에서는 돼지쇼도 진행을 했는데요

시간 맞추면 돼지쇼 관람을 할 수 있어요

돼지들이 미끄럼틀타고 ..... ㅎㅎㅎㅎ 그런데 전 동물쇼들을 

선호하지 않아서 그런지 보는 내내 돼지들 안쓰럽다를 혼자 연발 ....

너무 진지충이 되어버린... ;ㅁ; ㅎㅎㅎ 

 

 

 

 

 

마이웨이는 언제나 있는 법..

 

 

 

 

 

좋을 때다, 우리

 

정말 이때 좋을 때였습니다.

마스크도 안쓰고 신나게 돌아다니고...

이 땐 이 글 귀보고 피식 했는데 지금 보니 너무 그리운 때였습니다. 

제주도 코로나 소식이 나올 때마다 슬픔이 +1 추가. 

 

 

 

 

휴에리 즐거웠어!!! 

볼 것이 나름 많아서 제주도에서 가볼만한 곳 인것
같아요

 

 

 

 

휴에리 나와서 죽어도 안올 것만 같은 버스 기다리면서 찰칵.

더운 여름 제주도는 뚜벅이 여행이 정말 너무나 쉽지않아요

다음 방문 때는 운전연습을 열심히해서 차량 렌트를 해야겠어요

 

 

 

 

 

점심먹으러 들어온 곳 전복죽을 서비스로 주시네요 

제주도에 오면 전복죽, 보말죽 꼭 먹어야하는 사람. 

 

 

 

친구가 시킨 밥과 

 

 

 

 

제가 시킨 물회인데....

옴마이갓.... 상상한 비쥬얼이아니고요

그래도 보기엔 예뻐 보여서 기대를 했는데 엉엉 

너무 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오징어물회가 최고야

가격도 비싸서 꾸역꾸역 먹었던... (참고로 전 멍게를 못먹습니다.)

 

 

 

 

입가심 한라봉 아이스크림

샤베트같은 느낌의 한라봉아이스크림 

더위를 사그라들 게 해주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푸르른 우도 도착

우도도착하니까 전기차들이 엄청 많이 다니고 있었어요

저는 운전초보라 자전거를 빌렸어요 !! ㅎㅎ  운전 초보분들 제주도에서 운전을 삼가해주세요

 

 

 

 

우도 보말죽과 보말 칼국수 

칼국수는 1인분 주문이 안되서 2인분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원래 소식가인데요 (네? )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 제일 많이 먹은 것 같습니다. 

보말 죽, 보말 칼국수 강추!!!! 

 

 

 

 

우도감성... ㅎㅎㅎ

 

 

 

 

우도왕자이야기 가게에서 한라봉아이스크림, 우도땅콩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땅콩아이스크림 완전 고소한데 한라봉아이스크림은 상콤해서 두 아이스크림 조화가 좋네요 

 

 

요즘 날씨에 제주도가면 딱일 것 같은데 아쉽네요 ㅎㅎ

다음을 기약하며....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