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각질 비듬 탈모 샴푸 찾고 계신가요?

 

저는 머리숱이 많은데 얼마전부터 머리 감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심각하게 많이 빠지네요

그리고 환절기가 되면서 머리가 간질거리고
두피 상태가 안좋아지는 느낌적인 느낌까지...

안되겠다 싶어서 샴푸를 바꿔볼까란 생각으로
인터넷을 엄청나게 검색하다가
다비네스 퓨리파잉 샴푸를 우연히 알게 됨..
근데 이거 가격이 좀 후덜거려서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그냥 치킨 한두번 안먹으면 된다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어요 .


도착해서 보니 샴푸같지 않는 자태
크기도 놀라울 정도로 작네요 ㅎㅎㅎㅎㅎㅎㅎ
허허허허ㅋㅋㅋ;


크기가 가늠되시나용  증말 작아요 뭐 250ml 니 작은 건 당연하겠죠 ^-^;;


왼쪽에 검정색은 퓨리파잉 샴푸구요

 
향산화의 여왕이라는 폴리페놀이 들어있어서
두피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강력한 향균으로
비듬균을 제거 한다고 합니다.

약산성 샴푸구요 ㅎㅎㅎㅎ

사용해보니 샴푸 느낌이 아니라 뭔가 클렌징로션같은 질감이라서 거품이 잘날까싶고

역시 사용해보니 완전 거품이 잘나!!! 이런 건 없었어요 후기엔 거품이 엄청 잘난다고 하던데 제머리가 이상한건지 

거품이 잘 안나더라구욤 전 거품이 잘나는게 좋은데 흑흑

 

근데 이샴푸 헹굴 때 느껴집니다 머리가 엄청 뻣뻣해지는 것을....

부드러움 전혀 없고 두피가 뽀드득 거릴 정도로 뽀득뽀득해요 

 
이건 단점이구요 장점은 그만큼 머리가 감고나서 상쾌하게 느껴집니다.

 

이 샴푸는 아무래도 두피가 뽀드득 씻기기 때문에 두피에 무리가 갈 수도 있어서

이틀에 한번씩 사용하는걸 권장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른쪽에 있는 노란색 누누 샴푸와 병행해서 사용하라고..

결국 저도 저렇게 세트를 샀죠 훔훔..

 

 

노란색 샴푸는 이름이 누누샴푸 구요 

 

유기농 피체 토마토 성분에서 얻은 풍부한 아미토산, 비타민씨, 탄수화물을 모발에 집중 공급해 손상 된 모발을

부드럽고 차분하게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 

 

이 샴푸는 거품이 퓨리파잉 샴푸보다 잘 나더라구요 질감도 샴푸의 느낌이고..

그래서 사용감은 더 좋았구요 머릿결이 엄청 부드러워 지는 건 못느꼈지만 

두피가 기름지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이였습니다.

 

 

내돈내산인데.. 돈 아깝지않도록 좋은 효과가 좀 있었으면 좋겠어용..

 

모두 환절기 조심!!!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