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석관동치즈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석관동 치즈 쭈욱~~ 떡볶이

배민 B마트에서 구매 ㅎㅎㅎㅎ

요즘 B마트에서 쿠폰을 잘 뿌려주더라구요 ^^

 

떡볶이가 너무 땡기는데 동네엔 맛집이 없고

시키자니 배송비까지하면 2만원 정도를 써야하고..

그래서 직접 만들어먹는 것으로...

 

 

 

 

어묵은 넓적한게 세장정도 들어있어요 

 

 

 

 

 

구성품은 어묵이랑 떡,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분명 2~3인분으로 써있는데......

1인분인거 같은데 2~3인분이라니....^-^;;

 

 

 

 

 

요렇게 들어있어용 

저는 그냥 떡보다는 치즈들어있는 떡이 좋더라구요 

 

 

 

 

 

먼저 200ML 물넣고 소스를 풀은 다음에

떡이랑 어묵을 넣어줍니다.

 

 

 

 

떡이 후라이팬에 안붙게 계속 잘 저어줘야합니당. 슥슥삭삭.

 

파랑 양파를 더 추가로 넣으면 좋을 듯 하지만 집에 그런 재료가 없네요.

집에서 밥을 잘 안해먹어서....ㅠ_ㅠ;;;; 야채들 사놓고 소분해서 얼려둬도 결국 나중에 다 버리게 되서

지금은 그냥 아주 조금 소분된 야채를 사서 딱 필요한 요리에만 사용하는 편입니다. 

 

 

 

 

 

짜잔!!!! 

요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면서 왠만한 그릇이나 접시를 줄여서 거의 

이 분식점느낌 레트로 그릇만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ㅎ 떡볶이나 라면도 여기에 먹어야 더 맛난 느낌~

 

국물도 적당하고 소스도 떡에 잘 베이게 만들어 진것 같아요 

 

 

 

근접샷..

 

일단 소스가 맛있네요 호불호가 없을 맛일 것 같아요

짜지도 않고 그렇게 달지도 많이 맵지도 않아서 떡볶이하면 왠지 그냥 생각나는 

보편적인 맛~! 

 

어묵이 너무 맛있어요 어묵은 역시 부산어묵인가요 ㅎㅎㅎ

치즈 들어있는 떡은 두말하면 뭐하나요~

 

떡볶이에 치즈 필수 인데 떡안에 치즈가 들어있으니 좋습니당 

막상 혼자먹으니 꽤 양이 되네요~ 처음엔 양이 왜이리 적나 생각했는데 ...

 

어쨋든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행복한 추석 보내시고 건강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