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애드센스승인] 하루만에 승인 실화냐




사실 티스토리도 잘 모르는 상태로 시작한 왕 초짜 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들 올리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우연히 에드센스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세상엔 내가 모르고 사는 것들이 정말 많구나........


호기심에 나도 한번 도전 해봐야겠다란 생각에
에드센스 승인 신청했는데 .........

 

 

 

 

 


승인 되었다는 메일이 뙇!!!


요즘 친한사람에게 뒷통수를 제대로 맞고 사람들에게 지쳐서

 

직접 대면하지 않는 블로그상에서 소소한 소통도 나누고
이런저런 다른사람들의 일상적인 글들도 보며 재미도 느끼고 
나 역시 글을 즐거운 마음으로 올려야겠다란 
생각으로 열심히 작성했는데 
승인 될 줄 정말 몰랐거든요..

조그마한 성취감이 저에게 기쁨을 주네요 ^^

 

9월 말쯤에 애드센스 승인 대란으로 누구나 쉽게 승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승인이 까다롭다던데...

 

운이 좋았죠 뭐...ㅎㅎ

근데 광고 승인되면 알아서 광고가 빠바밤 되는 건 줄
알았는데 코드복사해서
<Body>에 붙이고 어쩌고 엄청 나다......;;; 광고승인만 되면 끝이 아니였네요 ㅠ_ㅠ;;; 

 

초보는 웁니다...엉엉


그래서 일단 html에 코드 붙여넣기 하는건 포기하고 (html 열어보고 엄청난 소스들에 깜짝놀람)

좀 따라 할 수 있을 듯한 글 들을 찾아봐서 실행에 옮겨봅니다.... 메일로 온 광고시작하기 누르면 구글 에드센스 개요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 

 

 

 

 

 

광고단위 기준 클릭!!

신규광고 단위 만들기화면으로 넘어가서 디스플레이광고, 인피드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중에서 

전 디스플레이광고 클릭한 다음에 이름 정하고 소스를 복사했습니다. 

 

(디스플레이광고 상단, 하단이름 정해서 소스 두개 만들었어요 )

 

 

 

 

 

 

 

그런 다음 블로그 관리 홈에서 왼쪽에 있는 플러그인 클릭한다음에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클릭해줍니다. 

 

 

그럼 광고형태가 뜨는데 전 세번째 형태를 선택해서 아까 만들어 준 디스플레이형 상단, 하단 소스를

붙여넣기 해줬습니다.

 

일단 이렇게 여기에서 코드 입력만 해주고 적용 눌렀는데 아직 광고가 안보이네요

광고가 바로 뜨는게 아니라 시간이 걸리나봐요..

아니면 제가 잘못해서 안뜨는 건지....(불안 초조)


여러분들은 제 광고 보이시는지욤?.. 제대로 못한건가싶고 ㅎㅎㅎ 블로그 스킨 편집에서 html 입력을 안해서 그런가..

하나하나 배워가는 티스토리 어렵지만 재미있네요 ^^


열심히 즐겁게 블로그하겠습니다아아~~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