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블랙앵거스LA갈비] 추석에 간단히 갈비 어떠세요?

 

 

저는 LA갈비를 넘넘 좋아합니다.

 

저희 가족들은 명절마다 다같이 모여서 정성스럽게 재워 둔 LA갈비를 꼭 먹는데요~

과일도 아낌없이 갈아넣고 갈비를 재우기 때문에 저는 사실 집에서 만든 갈비가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 명절하면 LA갈비가 그냥 연관 검색어로 떠오릅니다.  

작은엄마와 제가 갈비 굽기 전담..ㅎㅎ 

 

하지만....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친척들이 다같이 모이기가 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 또한 친척들을 만나면 언제부턴가 결혼은 언제하냐 회사는 어떠냐 등등 .... 말들을 듣기 시작하면서 자연히 저도

모임을 피하게되고 명절은 그냥 저희 가족끼리 간단히 외식 하고는 집에서 평소의 휴일처럼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번 연휴도 갈비는 굿바이하고 그냥저냥 지나가려나 했는데 

 

집에 갑자기 택배하나가 배송이 되었어요 열어보니 블랙앵거스 LA갈비 두둥!!! ㅎㅎㅎ

 

알고보니 고모가 너 갈비 좋아했지 않냐고 홈쇼핑 보는데 생각나서 

주문해주셨다고 맛있게 먹으라고 하시네요 

 

감동......감사합니다 고모... 잘 찾아봽지도 못했는데 ...ㅠㅠㅠ 

 

 

 

 

7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포장되어있는 갈비는 처음인데 바로 뜯어서 맛을 봐야 예의겠죵

 

 

후라이팬에서 익어가는 갈비..굽는데 .

저희집 강아지 귀신같이 냄새맡고 와서는 달라고 짖고 깽판을 칩니다..ㅠㅠㅠㅠ

 

 

잘익은 고기를 가위로 슥슥 컷팅해주기 

 

 

 

다 구운 갈비 입니다. 초근접사진 ....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달지도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서 밥이랑 먹으면 환상.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이구요 절대 둘이서 못먹어요 혼자서만 ^-^;;

 

무엇보다 냄새안나고 질기지가 않습니다.

LA갈비 질기면 못먹겠더라구요 이 갈비는 부드러워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고모의사랑이 느껴져서 더 맛있게 먹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고기와 찰떡 궁합인 열무 물김치... 알맞게 잘 익어서 LA갈비와 먹으니 금상첨화였어요..

동치미를 더 좋아하지만 열무물김치도 참 별미입니당 ^^

이제 곧 명절이네요 즐거운 명절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