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배민] 비마트 어디까지 주문해봤나요? 호떡 후기보고가세요~

 

 

티비에서 서산해미읍성에 씨앗호떡이 맛있어 보여서

너무 먹고싶은데 사먹으러 갈 수는 없으니 아쉬운데로

평소 자주 애용하는 배민의 비마트에서 호떡을 찾아보니!

역시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얏호!! 

 

 

비마트 꿀 씨앗 호떡 1,190원 가격도 저렴하지용~

일단 실패할 수도 있으니 한개만 장바구니 투척!

이렇게 포장 되어있는 것은 처음 주문해봐서 맛을 가늠할 수가 없어요

 

 

호떡만 먹기 아쉬우니 호떡과 곁들여 먹을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주문해봅니다.

 

투게더 미니어처 사이즈가 있는 거 아셨나요?

저는 처음 보고 놀라움을 금치못했습니다. 세상에!! 작은 사이즈 투게더라니!!!! 

 

큰 사이즈는 혼자 먹기 부담스러워서 먹다가 남기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먹다가 남아서 냉동실에 넣고 다음에 다시 먹으려고 열어보면 녹았다 얼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의 느낌도 맛도 좀 변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이 항상 있었는데

이런 작은 사이즈가 나오니 좋네요 

다른 군것질 거리들 몇 개 더 골라서 주문을 해봅니다. ㅎㅎㅎ (배달비 절감을 위해서)

 

 

주문주문!!  [피땀눈물 내돈내산]

 

 

 

30분만에 도착했네요~!!!! 

요즘 정말 살기좋은 세상이예요 

배달안되는 게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비마트.. 사랑합니다. 

ㅠ_ㅠ 배달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 

좀 늦게 오셔도 괜찮으니.... 안전하게만 와주소서...

 

 

 

투게더 미니어처 사이즈영접  

실물크기는 이만합니다 

크기가 좀 가늠되시나요? 혼자먹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ㅎㅎㅎㅎㅎ 

한번 쯤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어디서 본 건 있어서 씨앗호떡을 버터에 구워보려고 합니다.

서산호떡도 버터에 구웠고 부산 씨앗호떡도 버터로 굽는 걸 보았거든요

버터로 구우면 호떡 겉면이 짭짤함이 있어서 호떡안의 내용물의 단맛이랑

단짠 단짠을 이뤄주면서 맛의 풍미를 더 높여주더라구요 

(단짠단짠 애호가)

 

버터를 준비해주세요~  

 

 

버터 투하!!!! 

호떡 한개 굽는데 버터를 너무 과하게 넣었어요..

그래도 적게 넣는 것 보다는 나을 거라는 합리화를 해봅니다. 

 

 

버터가 녹으면 잽사게 호떡을 넣어서 구워 줍니다. 타지않게 요리조리 반대로 돌려가면서 구워줬어요 

버터가 타면 호떡이 금방 새카맣게 될 수 있으니 매의 눈으로 지켜보며 구워줍니다. 

생각보다 버터가 빠른 속도로 검게 타기 시작하더라구요  

 

 

 

 

정성스럽 게 구운결과 맛있는 모습으로 완성!!!!!!! 

매의눈으로 지켜보면서 만들결과 안태우고 성공을 했습니다. ㅎㅎㅎ

급한 마음에 손으로 집었다가 너무 뜨거워서 애써만든 호떡 떨굴 뻔 했지만 

다행히 접시에 잘 옮겼네요 ^-^; 

 

 

투게더와 투샷.. 

 

투게더 앞에 표지에 보면

 

빙그레는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독립유공자 후손에 대한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씌여있어요 

좋은일을 하는 빙그뢔

 

 

 

투게더 열어보니 반겨주는  귀여운 일러스트 ^^ 

식빵위에 투게더를 가득발라먹고 있네요 

이런 방법도!!! 나중에 식빵위에도 올려서 먹어봐야겠어요. 

 

 

순백의 하얀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호떡위에 올려봅니다.

원래 동그랗게 예쁘게 아이스크림을 떠서 놓으려고 했는데 꽝꽝얼은 투게더는 그런 모양을 쉽게

허락해주지 않네요..  뭐.. 괜찮아요 맛있으면 그만이죠 뭐... 

 

이제 맛을 볼까요... 두근두근

 

 

호엥~~~~세상에 마상에!! 호떡과 함께 먹으니 세상 너무 맛있습니다.

버터로 구워서 호떡 겉에의 짭짤함과 호떡안에 꿀의 뜨거움이 느껴지려 할 때 아이스크림이 

짠맛과 뜨거움을 싸아악~ 잡아주면서 완벽한 맛을 만들어주네요. 

 

뜨거운 호떡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화는 누가 생각 해낸 것일 까요?

감사합니다.. ㅎㅎ

 

 

호떡은 그냥 기름에 굽는 것 보다 버터로 굽는 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꼭 아이스크림과 먹지 않아도 버터로 굽기만해도 맛있거든요

달게만 느껴질 수 있는 호떡이 버터의 짭짤함과 고소함이 더해져서 

맛이 더 즐거워 집니다 ㅎㅎㅎ 

 

 

호떡 드시고 싶으신 분들 저의 방법으로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혹시 이렇게 드셨는데 입맛에 안맞으셨다고 저 미워하시면 안돼용 헿헿)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얍!!!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