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집밥백선생] 우유라면 드셔보셨나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집밥 백선생 ~

백종원님은 제겐 너무 고마운 분인데요 ㅋㅋ

반찬이나 요리를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를 간단하게 알려줘서 유용해요
또 평타 이상으로 맛있게 만들 수 있도록
잘 알려주니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백종원님이 알려준 레시피대로 볶음밥이랑 간단한 반찬류 몇가지 집에서 따라 만들어 본 적 있는데요 
알려 준 그대로 따라만 해도 맛이 보장이 되는 것 같아요. 크...

이번에 저는 백종원의 우유라면을 보고 특이해서
어떤 맛인지 호기심이 생겼어요~

그래서 생각만 하고 있다가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유라면 생소하지 않나요 ?  저는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요

느끼하진 않을 지.... 호불호가 강할 맛 일지... ㅎㅎ

 

 

사진출처 - tvN <집밥백선생 . olive>

 

 

백종원님 말로는 이 라면은 얼굴이 안 붓기 때문에 여성들이 좋아할 것 이라고 하네요 ㅎㅎ
남자들도 얼굴 붓지 않나유?~ ㅋㅋㅋㅋㅋ

우유는 체내의 염분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라면에 넣어 먹으면 붓기를 예방 할 수 있대용

옛날부터 밤에 우유 끓여먹을 때 우유를 조금 넣어
먹으면 얼굴이 안 붓는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저런 효능이 진짜 있었네요 ^^

평소에도 우유를 즐겨 마시는 저는 우유로 만든 라면이 궁금하고 넘넘 기대가 되었어요  

 

백종원님의 우유라면 레시피 먼저 보고 가실게요~ ㅎㅎㅎ

 

사진출처 - tvN <집밥백선생 . olive>

 

 

<기대하시라! 우유라면 개봉박두!>

먼저 라면면발을 물에 끓여 줍니다. 물 양은 중요치 않아요 다 따라버릴 거예요~

면발이 너무 익으면 안되고 라면이 꼬들 거리는 느낌일 때 물을 따라 버립니다.

 

 

사진출처 - tvN <집밥백선생 . olive>

 

 

그런 다음 우유를 넣고 라면스프 한 봉을 투하!!! 

특정 라면언급이 없는 걸로 봐서 집에있는 아무 라면이나 가능할 것 같아요

 

사진출처 - tvN <집밥백선생 . olive>

 

 

기호에 따라서 고춧가루랑 대파를 넣어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라면엔 요륵시 파!! ㅎㅎ

 

 

사진출처 - tvN <집밥백선생 . olive>

 

완성된 모습

뭔가 예상을 하기 힘든 맛이라 더 궁금함에 만들어 먹어보고 싶었던거 같아요

백선생이 만든 라면의 맛을 본 사람들이 모두 독특하면서 고소한 맛이라고 하던데 ~ ㅎㅎ

 

이제.....

 

 

 

 

드뎌...........

 

 

 

사먹는 음식에 특화 된 제가 한번 간단한 우유라면에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두두둥...설마 이 간단한 것도 실패하는 건 아닌가 하는 두려움을 안고 시...작...

 

 

 

 

 

 

먼저 끓는 물에 라면면발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중요한건 백선생님이 알려주신 대로 너무 푹~ 익히면 안되구요 면발이 풀어지고 꼬돌거리면 잽사게 물을
버려주었습니다

또 우유랑 함께 끓여야하니까 너무 푹 익으면 안되겠죵

 

 

 

 

 

면을 건져서 요렇게 한쪽에 놓아두고요 (저는 진짬뽕라면을 선택했습니다 그냥 집에 있었기 때문에...)

 

 

 

 

냄비에 우유를 투하!!!! 양은냄비라 좀 없어보이네요 ^-^;;

예쁜 냄비하나 구매해야겠어요 .. 눈에 예뻐 보여야 맛도 좋아보이는 거라는데 부끄부끄...////

 

 

 

 

그 다음 라면면발을 넣고 스프를 투하해줍니다!!!!!

맛있는 냄새가 나기 시작해요~~~~ 흠~~ ㅎㅎㅎㅎㅎ
백선생은 여기에 고춧가루랑 대파를 추가 했는데요

진짬뽕은 건더기 스프가 좀 실한거 같아서
따로 고춧가루 파 안넣고 건더기 스프만 넣었어요!

 

 

 

 

짜쟈안!! 완성!!!!

기대반 설렘반으로 한 입 먹어보니 띠용!!!! 너무 맛있어요

기호에 따라 라면스프양을 조절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짬뽕은 스프를 다 넣었더니 조금 짠 느낌도
있었거든요~ 뭔가 까르보나라도 아니고..라면도
아니고 그 중간 어딘가에 있는 맛인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김치도 필요없고..ㅎㅎㅎㅎ

 

 

 

 

 

이건 친한 동생 집에가서 또 등장한 우유라면 입니다.

라면은 똑같이 진짬뽕으로 만들었구요 저 안에 해산물믹스를 추가해서 넣었더니 

세상에 마상에...두 세배 더 맛있네요~ 해산물 향이 확~~ 역시 재료는 아낌없이 들어가야 맛있는거같아요 

라면 면발 건져먹고 남은소스에 밥과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서 끓여 먹었는데

리조또였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밥과 더 어울리고 맛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밥과 치즈 강추!!

 

부담없이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우유라면 한번 드셔보시는 건 어때용? ㅎㅎ

 

 

 

 

제 피드가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 뿅!


룹룹광고엔진 룹룹광고엔진끝